계속 감소하는 트위터의 영향력에 대한 안타까운 기사가 있네요. 소셜의 지표에 대한 기사를 보면, 고객의 요구에 끊임없이 응답하는 플랫폼의 변화만이 살아남는 것을 말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끊임없이 광고의 변화를 꾀하는 페이스북과 파급력과 홈구장의 이점을 갖고 있는 카카오스토리 사이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할 수 있을지 트위터를 지켜보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12 15:44
좋아요 0
조회수 1,799
댓글 0
계속 감소하는 트위터의 영향력에 대한 안타까운 기사가 있네요. 소셜의 지표에 대한 기사를 보면, 고객의 요구에 끊임없이 응답하는 플랫폼의 변화만이 살아남는 것을 말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끊임없이 광고의 변화를 꾀하는 페이스북과 파급력과 홈구장의 이점을 갖고 있는 카카오스토리 사이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할 수 있을지 트위터를 지켜보겠습니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